무제 문서
 모집부문 직무소개
대졸 이상
일반사무 (마케팅)
ㅇ 고객 맞춤형 마케팅 전략 수립 시행
ㅇ 시장•소비자•고객 관점 Insight 도출 및 공유
ㅇ 데이터 기반 브랜드 진단 및 방향성 설정
ㅇ 시장 중심 채널 전략 기획•실행 통한 수익성 제고 전략 도출
ㅇ New 마케팅 분야 개척, 신규 수요 창출 및 기존 고객 로열티 강화 등
(광고 홍보)
ㅇ 마케팅관점 광고전략 수립 및 IMC(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) 운영, 실행
ㅇ 광고 제작 및 운영 관리 등 효율적 매체 계획 수립, 운영 및 광고 소재 개발
ㅇ PPL 적합 브랜드 발굴 및 PPL(Product Placement) 컨셉 도출·실행
ㅇ 온라인 마케팅 전략 개발 및 온라인/모바일 광고 기획•운영
ㅇ 미디어 트렌드 반영 신규 매체 개발ㆍ운영 등
(글로벌 제품 기획 및 운영)
ㅇ 국가별 시장 조사 및 고객 수요 동향 및 분석
ㅇ 국가별 법률 규제 대응한 전용 제품 기획 및 운영
ㅇ 국가별 제품 개발 포트폴리오 중장기 전략 수립
ㅇ 수출 전용 제품 브랜드 운영 및 관리
ㅇ 국가별 고객 기반의 신제품 출시 전략 수립